1,574 0 0 41 330 0 11년전 0

단식이 약이다

이 책은 지난 1968년 국내 최초로 단식 요법을 발표해 중앙일보 ․ 동양방송 ․ KBS ․ 동아방송 ․ 여성동아 등을 통해 우리들에게 너무나도 잘 알려진 내과전문의 임평모 박사의 최신 단식 연구 논문을 수록한 단식이야기 증보 개정판이다. 이 책에는 단식으로 몸과 마음을 아름답게 바꾼 각계각층 남녀노소 11인의 단식체험기와 총체의학에 관심을 가지고 지난 40여 년 동안 만성질환 환자에게 단식요법을 시행해 수많은 인명을 구해낸 임평모 박사의 임상 기록이 이야기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는 첫 저서 출간 이후에도 현대의학에서 버림받은 환자들에게 단식요법을 시행해 수많은 생명을 건져내었으며 그동안의 임상결과를 『총체의학으로서의 단식요법』이란 논문으로 정리해 1996년 10월 10일 한국정신과학학회..
이 책은 지난 1968년 국내 최초로 단식 요법을 발표해 중앙일보 ․ 동양방송 ․ KBS ․ 동아방송 ․ 여성동아 등을 통해 우리들에게 너무나도 잘 알려진 내과전문의 임평모 박사의 최신 단식 연구 논문을 수록한 단식이야기 증보 개정판이다.

이 책에는 단식으로 몸과 마음을 아름답게 바꾼 각계각층 남녀노소 11인의 단식체험기와 총체의학에 관심을 가지고 지난 40여 년 동안 만성질환 환자에게 단식요법을 시행해 수많은 인명을 구해낸 임평모 박사의 임상 기록이 이야기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는 첫 저서 출간 이후에도 현대의학에서 버림받은 환자들에게 단식요법을 시행해 수많은 생명을 건져내었으며 그동안의 임상결과를 『총체의학으로서의 단식요법』이란 논문으로 정리해 1996년 10월 10일 한국정신과학학회 제5차 학술대회 및 1999년 12월 3일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된 제1회 세계 대체의학 학술대회에서 공식 발표함으로써 저자가 개척해 낸 단식요법은 현대의학의 한계에 부딪혀 삶을 포기해야만 했던 난치병 환자들은 물론 미용, 비만, 성인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D방송에서 단식요법에 대한 임박사님의 설명을 듣고 내 병의 치료로서는 최후로 이 단식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나는 임박사 님의 지도를 받으며14일간의 본단식을 끝마친 다음 만성 위장병이 깨끗하게 치유되었다.(전남 박0일/남36세)

나는 임박사님의 지도를 받으며 14일간의 단식을 끝마친 후 고혈압과 심장병이 치유되었다.((충남 임0술/남24세)

나는 단식을 끝낸 후 만성신장염이 깨끗하게 치료되었고, 내 삶의 새로운 길을 찾게 되었다.(서울 신0자/여 39세)

나는 단식 후 고질적인 당뇨병이 쾌유되었다.(서울 변0원/남51세)

나는 단식요법1을 통해 고민 중의 고민이었던 비만증이 치료되면서 체중도 정상을 회복되었다.(서울 윤0순/여41세)

나는 단식요법으로 포기해야 했던 1년 6개월짜리 외아들을 건졌고, 우리 가정의 행복도 되찾았다.(서울 오0우 아버지)

나는 간 경변으로 지친 내 젊음을 단식요법으로 되찾았고, 생각지도 못했던 결혼가지 하게 되었다.(인천 조0미/여27세)

이번에 출간된 3판 『단식이 약이다』는 저자의 1판 저서 『단식요법』과 2판 저서 『단식 이야기』에 수록되지 않은 그동안의 임상결과와 1996년 10월 10일 한국정신과학학회 제5차 학술대회 및 1999년 12월 3일 제1회 세계 대체의학 학술대회에서 강연형식으로 보고한 논문(斷食은 왜 病을 治癒시키는가?) 을 추가한 증보개정판이다.

1판과 2판이 나온 다음에 발표된 저자의 ‘단식요법 임상결과’와 ‘연구논문’은 대장, 만성위장병, 당뇨병, 고혈압, 간, 신장염을 비롯해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비만증, 성인병 치료에 획기적인 대안을 제시해 주리라 믿는다.

아무쪼록 이번에 출간된 임평모 박사의 『단식이 약이다』가 현대의학의 한계에 부딪혀 삶을 포기해야만 했던 난치병 환자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광명을 안겨주기를 기대해 본다.(편집자)
임평모(任平模)
내과전문의. 의학박사.
총체의학에 관심을 가지고 지난 40여 년 동안 만성질환 환자들에게 단식 요법을 시행해 수많은 이명을 구해낸 임평모 박사는 1931년 정남 보성에서 출생해
광주 서중(6년제)과 전남의대를 졸업 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대학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간 질환 환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저자는 인천기독병원 제1내과 과장, 동인천 길병원 제1내과 과장, 임내과 원장 등을 역임했다.

그동안 대한내과학회 인천지회장, 인천 동남 로타리 클럽 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국제총합요가협회 이사, 한국문인협회 인천광역시회 이사, 한국시인협회 회원,
인천서예술연구회 명예회장, 인천문인산악회 명예회장 등을 맡고 있다.

인천총체의학연구회 회장 및 국제요가협회 학술이사로 활동하며 총체의학
(Holistic Medicine) 보급에 힘써 왔으며, 영락전문요양원 촉탁의로 치매환자들을
돌보고 있는 한편, 옛날「임내과 의원」자리에「명상도관」을 꾸며 명상수행과 보급에
전념하고 있다. 현재는 고령으로 환자 진료와 단식 지도를 하지 않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